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성운대학교 제2021-12호 나. 사 업 명 : 성운대학교「IDC 서버 가상화 시스템」재구축 용역 다. 설치장소 : 성운대학교 지정장소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 부터 2022년 02월 25일까 마. 입찰방법 : 최저(총액)낙찰 (제한경쟁입찰) 바. 기초예산 : 일금일억칠천만원정(₩170,000,000), VAT포함 사. 낙찰결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가격제한 사업자 결정 아. 입찰등록 마감 : 2022. 01. 21. 12:00까지(충효관1층 행정지원처) 자. 입찰일시 : 2022. 01. 21. 13:00(충효관2층 세미나실) 차. 제출안내 1) 제 출 처 : 성운대학교 행정지원처(충효관1층) 2)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3)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안 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본 제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제안사업자는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함. (증명원 및 계약서 사본제출)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등록)된 업체이며, 원활한 유지관리 가능한 업체 라. 제안사업자는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에 있는 업체 및 다음 각 호의 자격을 구비한 자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당업자는 참가자격을 배제함. ※ 단,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4.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함. 5. 낙찰자 결정 ○ 최저(총액)낙찰 결과 우선 협상자 선정, 협상에 의한 최종 사업자 결정 6.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호] (입찰보증금은 참가금액의 5% 이상에 대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 사업자등록증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서식 제1-2호] ○ 위임장 [서식 제1-3호]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제2호] ○ 보안 및 비밀 유지각서 [서식 제2-1호] ○ 서약서 [서식 제2-2호] ○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서식 제2-3호]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사업 실적 증명서 [서식 제3-6호] ○ 가격제안서 (세부견적서 첨부) [서식 제7-1호] 7. 입찰참가 특수조건 ○ 낙찰자는 붙임 규격서와 동종 또는 동종품목 이상(동종품목 단종시)의 제품을 납품.설치 하여야 하며, 계약후 규격과 상이한 제품을 납품하 였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 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 약상대자는 손해배상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 장비의 설치를 하자 없이 수행하여 운용(실습)계획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 장비의 설치에 있어서 현장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저한 변동이 있을 때는 계획을 변경할 수 있다. ○ 장비 설치에 따른 운반, 설치, 시험, 교육 등에 소요되는 일체의 각종 비용은 계약 가격내에 포함한다. ○ 설치 및 성능시험을 완료한 후, 설치완료 서류(납품서 등)를 제출하여 야 하며, 시험방법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자 교육은 무상보증기간동안 발주처가 필요시 마다 교육을 실시 하여야 한다. ○ 장비의 설치가 기일 내에 완료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연 시 1일당 계약서 또는 법령에서 정한 지체 상금을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하며, 하자 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으로 한다. ○ 납품 및 설치한 품목 전체에 대한 정상 동작을 확인한 후 검수하며, 본 입찰공고와 관련한 모든 문서는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8. 기 타 ○ 직접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및 법령 등 입 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본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 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른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부서로 (054-330-885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함 2022. 01. 14. 성 운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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