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기간 : 2019. 08. 16(금) ~2019. 08. 23.(금)
2. 납부은행 : 대구은행, 국민은행, 농협 전 영업점
3. 납부방법
: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CD/ATM), 은행창구 이용
: 국민은행입금시 가상계좌
: 국민카드 납부 가능 (공지사항 참조)
4. 유의사항 :
가. 납부전용계좌의 예금주명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나. 납부전용계좌 송금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계좌에송금하여야 합니다.
다. 전액감면 장학생(전액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실수납액이“0”인학생)도 반드시 등록기간내에
지점은행에서 납부확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가 됩니다.
라. 학생회비는 자율납부이며,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마.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납부한 등록금영수증을 소중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수납문의 : 행정지원처(054-330-8852, 8857)
학사일정 및 장학문의 : 학사지원처(054-330-8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