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0. 02. 18.(화) ~ 2020. 02. 28.(금)
가. 출력 방법 :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등록기간 : 2020. 02. 20.(목) ~ 2020. 02. 26.(수)
3. 납부은행 : 국민은행, 대구은행, 농협
4. 등록방법
가. 본인의 가상계좌번호로 송금
(가상계좌번호는 학생 개인의 고유 계좌번호임으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에 송금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 및 전국 국민은행, 대구은행, 농협 지점 창구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이체 등)
다. KB국민카드 납부 가능 (카드 납부 공지사항 참조)
5. 유의사항
가. 전액감면 장학생(실수납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은행창구에서 납부확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 됩니다.
나. 가상계좌의 예금주명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다. 학생회비는 자율납부이며,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6. 문의사항
등록금 납부 문의 : 행정지원처 054-330-8857
학사 및 장학금 문의 : 학사학생지원처 054-330-8800~4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